자주 묻는 질문
본원의 탈모치료제로는 복용약인 생모단과 스프레이 형태의 외용악으로 되어 있는데, 내복약과 외용약을 동시적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탈모는 원형탈모증, 비강상탈모증, 신경성탈모증으로 분류 할 수 있는데, 생모단은 모든 종류의 탈모와 두부소양증, 머리비듬, 머릿기름 등 증상에 모두 적응되나 효과는 체질과 증상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생모단은 1일 2-3회, 1회 1포씩 식후에 복용하고 외용약 생모Q는 머리를 감고 머리털이 마른 후 머리 전체에 스프레이로 문무한다.
머리털은 성장기가 2∽6년 이상이며, 휴지기는 2∼3개월이다. 따라서 적어도 2-3개월 지나야 효과가 서서히 나타나다 할 수 있다. 따라서 1치료주기를 3개월 단위로 하여 꾸준히 복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탈모의 원인 : 유전적 원인, 환경 및 식생활, 다이어트, 피부질환, 각종 스트레스 등 원인이 다양하다.
*생모단의 효능 : 모근부에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영양공급을 원활하게 해서 머리털의 생육을 촉진한다. 생모단은 간, 신, 폐 기능을 보하는 약재료 처방되어 있어서 면역력증강에도 도움이 된다.
*탈모의 예방 : 현재 우리나라는 달모증 1,000만명 시대로 5명중 1명꼴로 탈모상태라 할 수 있다. 샤워할 때 머리카락이 빠지거나(1일 100개이상), 평소 머리털이 가늘어진다고 느껴지면 탈모를 의심하고 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3개월 이상 복용 상태를 집계해 보았을 때 원형 탈모증, 비강상탈모증, 신경성탈모증에 평균 86.6%의 유효율을 나타냈습니다. 또한 두부소양증, 머리비듬, 기름기, 머리다한증 등도 개선되었습니다.
하루 세 번, 한 포씩 간편하게 복용하시면 됩니다. 꾸준한 복용 시, 두피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천연 한약재를 사용했습니다.
한의약품 특성에 따라 개인별 체질에 따른 특이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이증상 발생 시, 담당 한의사와 상담 요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