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성기가 작으면 성의 조화를 이룰 수 없는가?

어떤 사람들은 흔히 성생활에서의 부조화의 원인을 성기관의 불합당한 비례에 있다고 생각한다.

즉, 남자의 음경이 작거나 짧아서 여자의 성욕에 보답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사실 여자의 경우를 보면 성적 충동에서부터 흥분기를 지나면 침체기에 진입하게 된다.

이때에 음도의 바깥쪽 1/3 부분이 충혈 현상을 나타내면서 고조침체기에 돌입되고 이와 함께 음도가 수축되면서 삽입된 음경을 조여주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과정을 통하여 음경의 크기가 여성이 감수하는 육체 자극과는 직접적인 큰 관계가 있지 않음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음경의 길이와는 어떤 관계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자.

여자가 침체기에 진입하면 음도의 안쪽 2/3 부분이 확장되면서 자궁도 상승하게 되는데 이때 음경의 피스톤 작용이 원위에 주는 직접 자극은 감소되게 된다.

이러한 사실을 통해서 음경의 길이와 여자의 성자극 감수성과도 무관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여자가 성생활에서 쾌감을 느끼지 못하거나 또는 성적 고조에 도달하지 못하는 원인은 무엇인가?

이 질문에 대한 확답은 남녀 쌍방이 성지식에 대한 결핍으로 서로의 조화를 이루지 못하거나 또는 남자가 단지 자신만의 성만족을 위하여 거친 행위로 여자의 성적 쾌락을 무시하는데에 그 원인이 있는 것이다.

또 어떤 사람은 성생활의 부조화는 쌍방의 성욕 차이가 너무 큰데서 비롯되는 것이라고 한다.

이 문제는 남녀 쌍방이 성지식에 대한 결핍과 남녀간의 성적 차이를 제대로 보완하지 못하여 생긴 것으로서 만약 서로 이해하여 주고 서로 진취적이라면 쌍방의 성고조가 동시에 조화를 이룰 수 있게 된다.

-------------------------------------------------------------------------------------------------------------------------------------------------------------------
사업자등록번호 : 114-90-27411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69-12 반포쇼핑타운 6동 3층
강남고속터미널 경부선 맞은편 지하철 3,7,9호선 고속터미널역 하차
전화 (02) 3481-2888 Fax (02) 3481-2887 e-mail : danaa2888@naver.com, danaa2888@naver.com